브니르 드 스위시 venir de Swish 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인도어 바캉스 웨어 (Premium Indoor Vacance Wear) 브랜드입니다. 한 두번의 사용으로 폐기 되는 많은 바캉스룩, 패스트 패션의 가속화를 빠르게 돕는 카테고리 중 하나이지 않을까요. 스위시는 하나의 제대로된 스윔웨어로 보다 오래도록 소비자와 함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 입니다. 스위시의 디자인은 단조롭지만 독특하고, 캐쥬얼하지만 트렌디한, 질리지 않는 역설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Swish는 영.구어의 의미로 '맵시있는, 호화로운' 의 의미를, 농구에서 쓰이는 사전적 의미로 '림에 닿지 않고 깔끔하게 들어가는 성공적인 골' 의 의미를, 타동사 로써는 ' 물 등을 튀기다, 물장구치다' 의 의미를 갖고 있는, 무척 매력적인 단어입니다. Swish라는 단어 하나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모두 담겨있는 격이지요.
venir de 는 프랑스어로 '~에서 오다' 라는 의미입니다. 스위시는 국내 최초 인도어 바캉스 웨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시합니다. 브니르 드 스위시는 하나의 바캉스 웨어를 새롭게 제시하는 브랜드로써 즉, '스위시에서 오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디자인, 수많은 샘플 수정을 거쳐 탄생한 여성의 라인을 가장 아름답게 살려주는 완벽한 핏, 몸에 감기듯 느껴지는 텍스처와 아름다운 컬러감의 최고급 원단이 당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브니르 드 스위시는 모던하고 세련되며,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무드의 스위시 스타일을 제시합니다. 실내 호텔 수영장의 조명 물론, 자연과 아름답게 어우러진 풀빌라, 실외 햇빛 아래에서도 아름다운 색감과 핏을 자랑합니다.
소중한 인연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 특별한 프리미엄 인도어 바캉스 웨어 브니르 드 스위시와 함께 더욱 더 특별한 인도어 바캉스를 보내보세요.
Swish's Colors & Styles
브니르 드 스위시는 각각의 색감을 더 아름답게 살려주는 컬러배색, 여러개의 절개와 피스로 이루어진 기하학적인 디자인으로 스위시만의 스타일을 제시합니다. 스위시는 컬러 배색과 디자인에서 화려하면서도 모던하고, 과하지 않은 컬러포인트로 중후함과 특별함의 수평선 위 가장 적당한 위치에 놓여있도록 노력합니다. 스위시의 아이덴티티 컬러는 블루입니다. 톤다운된 스위시 블루는 이러한 스위시 스타일을 대변해 주는 컬러입니다. 스위시는 심플한 디자인중 가장 화려한, 주변과 어우러지면서도 주목받는, 그 지점 어딘가를 찾기 위하여 수많은 컬러배색작업과 스타일체크를 거칩니다. 뿐만아니라 재단, 봉제 등 제품 생산의 전 과정 핸드메이드 공정을 통해 생산하는 핸드메이드 인도어 바캉스 웨어로, 장인 분의 수준 높은 봉제와 세밀한 마감 등 제품의 최상 퀄리티를 위해 노력합니다.
Swish's fabric
스위시의 인도어 바캉스웨어는 최고급 품질 뿐만아니라 적당한 두께감, 우아한 컬러, 우수한 신축성, 부드러운 촉감의 원단을 사용하여 인체에 감기듯 입혀집니다. 민감한 부분이 닿는 크러치는 더욱 더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의 원단을 사용합니다.
Swish's Philosophy
브니르 드 스위시는 전달하고 싶은 철학이 있습니다. 하나의 스윔웨어로 오래도록, 소비자의 특별한 시간에 함께하는 것. 단순히 공동체에서 자신의 화려함만을 나타내도록 돕는 것이 아닌 주변과 아름답게 어우러짐과 동시에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도록 돕는 것. 그것이 스위시의 철학입니다. 차별은 다름을 강조, 차별화는 의미있는 다름을 강조하는 것으로 정의되기도 합니다. 스위시는 차별화에 가치를 두고, 단순히 타 브랜드 혹은 상대와 다름을 느끼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공동체와 어우러짐과 동시에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함으로써 '자신에게 긍정적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다름' 을 느끼도록 하는 것입니다. 소비자에게 이 철학을 고스란히 전달되기까지 얼마의 시간이 걸릴지는 모릅니다. 하지만 브니르 드 스위시는 누군가 브랜드의 철학이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에 주저 없이 답할 수 있도록 철학을 품고 지키는 일을 계속할 것입니다.